“친절하시고 근처의편의내용과 부근볼거리를 예얘할때 문자로 상세히 안내해 주셔서 매우 감동이었습니다”
경상도에 남해 보리암이 있다면 전라도엔 여수 향일암이 있다! 라고 정의하고 싶은데요. 내 두 다리에게 미안할만큼, 딱 그만큼의 오르막길을 거쳐고 나면 대웅전과 맞닿는 초절경의 남해안이 나를 감싸고 도는 느낌! 바로 보리암과 향일암의 공통점입니다^^
헤르만헤세 ...? 호빠사람들 다 날라리고 거지같고 이래서 싫은게아니라 걍 호빠자체에 문제가있는건데 그걸 자부심으로 느끼시네ㅋㅋㅋㅋㅋㅋ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님 입장에서 한번 놀려면 인당 얼마가 드나요? 답글 입력 영역
이용안내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빨리 헤어지셈.. 일단 미친냔이 분명하고 글쓴이 별로 배우자감으로 생각안하는듯. 그니까 안숨기고 저따구로 당당하게 헛소리 지껄이지.
여수해양공원은 낭만포차에서 시작하여 이순신 광장까지 연결된 해안로를 따라 조성된 공원입니다.
그리고 터미널을 마주보는 기준으로 좌측 여천호빠 도로를 잘 보면 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줄이 있어요.(사진 없음) 순천호빠 줄에 맞춰서 차를 잠시 정차한 뒤에 여객터미널에 가서 발권하면 돼요. 일행이 있다면 번갈아서 여수호빠 가는 걸 추천해요!
We offer customized suggestions determined by your action on our System. If you favor, you could decide out of this selection. Opting-out only impacts your current device. Change this environment for your preference on other devices in addition.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는 언니가 호빠가서 카드긁다가 카드빚생겼는데 그나마 이언니는 얼마안생겼었고 이언니친구가 몇천카드빚생겼다고함 ㅋㅋ 근데도정신못차리고 아직도 호빠간다고하던데 호빠가서 생긴 여천호스트 빚이 아니라고해도
“주인님이 무척 친절하시고 항상 웃는 모습으로 응대해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숙소에 머문 투숙객들은 숙소 사진과 설명이 매우 정확하다고 답했습니다.
여수에서 금오도 송고항과 함구미항으로 가는 승선요금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 외 여천, 유송, 직포 등의 여수호스트 자세한 시간표 및 요금 &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omments on “The 2-Minute Rule for 여수호빠”